- ‘하둠 태고’ 장비 획득 가능한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업데이트
- 강력한 휘장 얻는 ‘영광의 길 휘장 시즌3’ 시작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등장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등장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에는 강력한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하둠: 크자카’와 ‘하둠 : 격노한 빨간코’가 등장한다. 하둠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완료 시 ▲발란 무기 파편 ▲발란 방어구 파편 ▲경험의 서를 보상으로 받는다.

발란 장비 파편 10개가 확정 지급되는 ‘하둠 월드 우두머리 이벤트’와 함께 ‘발란의 증표 이벤트’를 10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발란의 증표’는 하둠의 영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영광의 길 휘장 시즌 3’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영광의 길’에서 더욱 강력해진 휘장을 얻을 수 있다. ‘영광의 길 휘장 시즌 3’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 ▲신화 등급 수정 상자 ▲고대의 석판 ▲토벌 추천서 ▲블랙펄 등 다양한 출석 보상을 받는다.

10월 2주차까지 ‘특별한 흑정령 의뢰 이벤트’도 진행한다. 흑정령의 특별한 의뢰를 완료하면 다량의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 유물 파편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