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관련 단체들이 주최하는 행사나 정부부처에서 실시하는 행사들로 인해 반려동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특히 가수나 배우, 스포츠선수 등 유명인들이 SNS계정이나 유튜브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들을 업로드하기 시작하면서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만약 반려동물을 기른다면 스트레스와 외로움 감소, 대화 및 운동량 증가 등을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녀와 함께 기를 경우 16세 미만의 자녀들은 자연스럽게 생명의 소중함을 깨우침은 물론이고 책임감 함양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반려인을 자처하고 있다면 분양샵을 신중하게 선정하는 것이 좋다. 반려인들을 충격에 빠뜨렸던 강아지 공장을 비롯한 불법사육장 및 품종을 속이거나 건강상태가 나쁜 반려동물을 분양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버젓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샵 중 ‘캣독’이라는 곳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캣독은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명성을 끌고 있는 곳이다. 2019년 현재 건강율은 100%로 완벽한 분양만을 진행한 바 있다.

이처럼 완벽한 분양만을 진행할 수 있는 이유는 동물병원과 연계협약과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있기 때문이다. 평소 동물병원 간호사가 직접 반려동물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만일 분양이전 강아지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외라이선스를 보유한 수의사가 직접 내방하여 높은 수준의 치료를 진행한다.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혜택이 지속된다. 평생 진료비 20%할인혜택과 중성화수술, 쓸개골수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건강관리 뿐만 아니라 평소 반려동물들의 생활환경에도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24시간 천연 피톤치드 산림욕기와 가습기, 산림욕 기기를 가동하여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필수적인 반려동물 용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일부 업체들은 타 지역으로 반려동물을 보낼 때 퀵서비스 등을 통해 반려동물을 운송하는 것과 달리 캣독은 하남, 남양주, 분당, 성남 등 타 지역에서 분양을 희망할 경우 임직원이 직접 자택으로 반려동물을 운송하기 때문에 믿고 이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강남, 송파 등 서울 프리미엄 강아지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캣독에서 강아지 입양이 가능한 견종들은 푸들,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치와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분양가, 품종, 분양일 등 견주들의 상황에 맞춰 분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