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전문 앱 ‘입소문’은 이달의 맛집 분야 추천 업체로 부산 ‘가마치통닭 신라대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분석에 의하면 한국인 1인당 고기 섭취량은 연간 약 44kg에 달한다. 그 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닭고기 소비량은 60만 8000t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자주 먹기에는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은 것도 사실. 이러한 가운데 유황먹여 키운 국내산 닭을 사용해 영양과 가성비, 맛을 두루 만족시키는 ‘가마치통닭 신라대점이’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 사상구 덕포동에 위치한 ‘가마치통닭 신라대점’은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추억의 옛날통닭을 즐길 수 있다. 닭 한 마리의 경우 7천원 선에서 먹을 수 있으며, 두 마리를 시켜도 1만원대 가격으로 온 가족이 배불리 즐길 수 있다. 소스도 기본 치킨양념부터 케이준머스타드, 고추핫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좋은 식자재를 고집하여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하며, 끝없는 연구를 통해 식어도 맛있는 치킨으로 차별성을 높였다. 

가마치통닭 신라대점의 똥집튀김도 사랑받는 인기메뉴 중 하나로 손꼽힌다. 똥집과 함께 달콤한양파와 매콤한 고추가 함께 튀겨져 나와 물리거나 느끼하지 않다. 닭근위의 쫄깃한 식감과 양파, 고추의 아삭함의 조화로운 맛이 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가마치통닭 신라대점 최진혁 대표는 “국민간식 치킨부터 몸에 좋은 유황삼계탕, 똥집, 닭발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친구 혹은 가족끼리 여러가지 메뉴를 한 데 모아 즐기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