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유모차, 카시트, 어린이용 간편식 및 식기 등 최대 75% 세일
코코몽, 뽀로로, 터닝매카드 등 인기 캐릭터 제품도 다양하게 구성

보리보리 유아동 가을 나들이 아이템 기획전
보리보리 유아동 가을 나들이 아이템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가을을 맞아 가족 소풍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일까지 주말간 나들이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각종 영유아 이동용품을 비롯해 위생용품, 먹거리 등을 최대 75%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르고베이비, 베이비뵨, 리안, 브라이텍스 등 국내외 대표 육아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야외에서 아이와 함께 이동하는 경우 필수 아이템인 아기띠와 유모차, 카시트 등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아기띠 제품으로는 에르고베이비가 옴니360, 뉴본 어댑트 모델을 각각 13만원대와 8만원대로 판매하고, 포그내 넘버5 힙시트 아기띠는 4만원대로 살 수 있다. 포브와 베이비뵨은 제품 구매시 각각 패딩워머와 전용 턱받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행기로 장거리 이동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내 반입이 가능한 유모차도 준비했다. 리안 솔로와 엘레니어 레니 2019년형 모델은 21만원대와 19만원대로 구성했다. 시크, 브라이텍스, 다이치, 맥시코시, 페도라 등 인기 카시트 브랜드 제품도 아이의 연령대에 맞춰 쇼핑할 수 있다.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기 위한 도시락과 어린이용 식품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파워애니멀포스, 터닝매카드 등 캐릭터 도시락과 유아용 젓가락, 숟가락을 특가로 판매한다. 아이배냇의 유기농 쌀 과자 5종과 구워 만든 한과는 각각 3천원대에,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떡볶이, 곡물스프 등 간편식도 행사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외출 전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위생용품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마련했다. 비앤비, 그린핑거, 에코스토어, 베베숲의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닥터아토의 콧물 전용 티슈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코코몽 캐릭터 마스크와 어린이용 홍삼, 유산균 등 건강식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아이들과 함께 야외로 나가려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안전용품부터 이동용품, 어린이용 식품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들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