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전 11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 미리주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

[뉴스워커_서유진 기자]㈜지엠홀딩스가 전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여성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셀라피 아기앰플 진동쿠션(이하 셀라피 진동쿠션)’의 3차 홈쇼핑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셀라피 진동쿠션 방송은 오는 3일(목) 오전 11시 40분부터 12시 40분까지 한 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달 진행된 첫 론칭방송부터 2회 연속 릴레이 매진을 기록한 인기 아이템인만큼 3차 방송에서도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품절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셀라피 진동쿠션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아침에 화장하는 시간이 줄었다’, ‘수정 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로 밀착력과 지속력이 좋다’, ‘겉은 보송한데 속은 촉촉해서 환절기에도 잘 쓰고 있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으며, 이에 미리주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셀라피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구성을 선보일 것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상품평 작성 시 리필 1개를 더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라며 “셀라피 진동쿠션을 포함한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싶다면 3일 방송을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차예련의 잇템으로 소개되며 ‘차예련 진동쿠션’이라고 알려지기도 한 셀라피 진동쿠션은 분당 12,000회 미세하게 진동하는 포켓형 진동 퍼프가 탑재되어 있어 브러시나 일반 퍼프, 손가락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을 때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90병 분량의 프리미엄 아기 앰플을 농축한 캡슐과 더블 커버 레이어링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쫀쫀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덕분에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 모아'의 화장품/미용 부문 2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또한 지난 2차 방송에는 홈쇼핑 방송 당시 포털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 3위까지 올랐으며, 지난 30일 현대홈쇼핑 앱을 통해 진행한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 역시 뜨거운 성원이 이어지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