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주짓수X무료주짓수(총관장이치형)가 ‘미키최 루타리브레 서브미션아카데미’를 14일에 공식 오픈한다.

구리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별내주짓수X무료주짓수는 정통 브라질리안 서브미션 그래플링 운동인 ‘루타리브레’를 해외의 유명 정통 브라질리안 루타리브레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아카데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서브미션아카데미에는 국내 오픈마켓 쿠팡이 인정하는 국내 주짓수도복 부문 판매 1위, 2019쿠팡추천 주짓수도복 브랜드로 선정된 세계적인 주짓수도복 브랜드 ‘베림보로파이트‘가 공식 후원에 나선다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치형 총 관장은 IT전문가이면서 2014년에 ‘주짓수도복코리아’를 설립하고 국내최초로 해외브랜드 주짓수도복 가격파괴를 주도하여 격투용품 업계에서 유명세를 떨쳤다. 또한 별내동에 위치한 ‘별내주짓수’와 ‘무료주짓수’ 전수관을 대규모 주짓수 전문 전수관으로 통합 확장하고, 월 수업료 ‘0원’ 이라는 국내에 전무후무한 ‘무료주짓수전수관’을 탄생시키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

관계자는 “관장님은 업무에 있어서는 주위 사람들을 자상하게 잘 챙기는 세심한 면모가 돋보이는 리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치형 총관장은 “별내주짓수는 주짓수만 전문적으로 지도하는 ‘무료주짓수’ 전수관의 대명사다. ‘별내주짓수’는 회원들로부터 일체의 주짓수 월 수업료를 받지 않는다”라며, “만약에 ‘별내주짓수’로 홍보하며 소비자들에게 주짓수 이외의 다른 운동을 권유하거나 돈을 요구하는 곳이 있다면, 그곳은 명백한 가짜 ‘별내주짓수’ 전수관이다”라고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미키최루타리브레 서브미션 아카데미’는 미키최그룹, 루타리브레기모노스, 주짓수도복코리아, 스포츠트리뷴, 트루카프 이중압박 테이핑 무릎보호대, 트루카프 카프슬리브, 카프가드와 함께 대대적인 업무협력과 공식제휴를 맺었다.

더불어 ‘미키최주짓수회’가 공식 인증하는 미키최 사부의 직계 유색벨트는 한국선수 최초 미국 US오픈 주짓수 대회 준우승자는 별내주짓수의 ‘박윤(블루벨트)’ 단 한 명뿐이다.

또한 ‘One & Only’ 주짓수레전드 미키최 사부는 ‘대한민국의 사법기관인 경찰과 검찰 그리고 법원에서조차 인정하는 국제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IBJJF), 미국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USBJJF), 그리고 브라질 그레이시 가문의 수장 카를로스 그레이시 주니어(브라질리언주짓수 8단)가 인증하는 2007 전미 주짓수 블랙벨트 챔피언이다.

한편, 미키최 사부는 브라질의 ‘유클리데스 하템’이 창시한 브라질리언 ‘루타리브레 서브미션’의 직계라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남양주시 별내동에서 재능기부로 2년째 사람들에게 주짓수를 무료로 지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