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패밀리코스메틱 브랜드 트루자임은 지난달 28일~29일 태국 방콕에서 한국의 진정한 발효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그 확산에 앞장섰다.

트루자임은 태국 방콕에서 열린 ‘KCON・2019 THAILAND’에 참가해 트루자임만의 독자적 발효 기술력으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여 바이어 상담 및 현지인들이 직접 제품 테스트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제공: 트루자임
사진제공: 트루자임

‘KCON・2019 THAILAND’는 맞춤형 바이어 발굴을 매칭하는 바이어 상담 뿐 아니라 제품 홍보 및 판촉과 관련해 현지인을 대상으로 전시부스를 운영하고 인플루언서를 초청하여 SNS활용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이는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우수 기업의 해외진출을 돕는 ‘CJ ENM’이 지원한 상생 플랫폼이다.

트루자임은 데일리케어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는 그 건강함을 더욱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문제가 발생한 피부는 그 문제점을 개선시키고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발효화장품이다. 특히, 유기농 인증 원료와 희귀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용암해수・제주산 자연원료를 발효시킨 특수발효원액이 제품별로 최소 30% ~ 최대 90%까지 함유되어 있다. 트루자임은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테스트할 수 있도록 했고 그 결과 각 제품별 특성과 효과에 놀라움을 금치못했다는 후문이다.  

현지 행사를 직접 진두지휘한 트루자임의 홍규리 대표는, 

“행사 참가를 위해 트루자임은 제품개선・수출지원・성장촉진・유통연계 현장전문가를 통한 철저한 시장검증을 통해서 제품경쟁력과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받았고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독자적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제품인만큼 트루자임만의 자부심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발효화장품 브랜드로 우뚝서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트루자임은 온라인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포인트를 적립시켜 주어 제품 구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울산점)과 신세계면세점(명동점)・롯데백화점(부산 광복점)・대구백화점과 전국 10개 올리브영 매장 등의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트루자임
사진제공: 트루자임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기업 트루자임!

국내 시장 뿐 아니라 세계를 겨냥한 트루자임의 힘찬 행보에 박수를 보낸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