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타스톰 세계관을 선 보이는 엘시노어 도감 추가
- 스마트 신호 시스템으로 전투 시 원활한 소통 가능

넷마블, 펜타스톰 엘시노어 도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펜타스톰 엘시노어 도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에 세계관 시스템을 추가하는 엘시노어 도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엘시노어 도감에서는 펜타스톰 내 4대 진영인 그림자 숲, 빛의 성전, 오거 왕국, 로만 왕국 등의 지형과 소속 영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지역에 얽힌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영웅 도감과 인연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우선 18명의 영웅에 대한 도감이 공개됐으며 향후 남은 영웅에 대한 도감 역시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영웅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고, 인연 포인트를 쌓아 친밀도를 올릴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투 중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신호 시스템도 개선됐다. 돋보기 버튼을 통해 메시지를 전송하면 스마트 시스템이 상황에 최적화된 메시지를 자동으로 출력해 팀원들과 보다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신뢰도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넷마블은 기존 신뢰도 시스템에 레벨 개념을 추가해 신뢰도 100을 유지하면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대폭 늘려 이용자들의 매너있는 플레이를 유도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이번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주간 획득 메달을 최대 수치까지 달성한 인증샷과 대전 또는 랭킹전 3회 플레이를 인증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 영웅 카드를 지급한다. 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인연 시스템을 활용해 특정 영웅과 인연 3단계를 달성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스킨을 지급하는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펜타스톰의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