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페이 사용 2% 적립 및 추가 프로모션 적립으로 최대 3만원 적립 혜택 제공
-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 체크카드, 엘포인트 자동 적립 및 사용 가능

L.pay 하나체크카드
L.pay 하나체크카드

빅데이터 컨설팅 컴퍼니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와 하나카드(대표 장경훈)가 손잡고 지난 9월 24일 ‘엘페이하나체크카드(이하: L.pay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 L.pay하나체크카드는 3900만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라이프스타일 간편결제 ‘엘페이’ 그리고, 핀테크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는 ‘하나카드’가 결합된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다.

고객들은 발급된 L.pay하나체크카드를 엘페이 모바일 앱에 등록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엘페이 및 후불교통 결제시 2%에 해당하는 금액을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 계열사를 포함해 식음료, 교육, 문화, 금융, 교통 등 전국 50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L.pay하나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엘페이와 엘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또는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 (Web/모바일 App)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1만 엘포인트 (p카드 발급시 5천 엘포인트 p엘페이로 5천원 이상 사용시 5천 엘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올해 말까지 엘페이 결제시 제공되는 2% 적립 혜택에 추가로 1%를 더 적립해 총 3% 엘포인트 (월 한도 3만원 수준)의 파격적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통상적으로, 업계에서 체크카드 적립 혜택이 2% 수준인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김태홍 롯데멤버스 컨설팅부문장은 “소비와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L.pay하나체크카드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환영받는 카드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L.pay 하나체크카드는 엘포인트 및 엘페이 모바일 App 및 Web 홈페이지, 하나카드 App/Web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