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X펩시 콘서트 Lets go
네네치킨X펩시 콘서트 Lets go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이달 20일까지 ‘네네치킨X펩시 콘서트 Let’s go’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기간 내에 맛있는 네네치킨을 주문 후, 펩시콜라와 함께 인증한 사진을 네네치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펩시와,네네치킨 응원글을 함께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네네치킨 전 메뉴 응모 가능하며 20일(일) 오후 11시까지 업로드된 게시글만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1일(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고 24일(목)까지 SNS계정으로 개별 연락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선정해 펩시 콘서트 입장권(1인 2매)씩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한국펩시콜라에서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은 내달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펩시의 프로젝트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소유, 옹성우, 빅스의 라비,홍빈, 여자친구의 은하를 비롯해 뉴이스트, 씨엘씨, 정세운, 하성운 등 한류 K팝 스타들이 무대에 올라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네네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