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 국내 출시가 눈앞으로 다가오자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9월 미국, 호주 등 1차 출시국가에서 출시된 아이폰11 시리즈는 혁신이 없다는 세간의 혹평을 비웃기라도 하듯 기대 이상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데 중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구매대기자가 많아 수령까지 3주가 소요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출시는 전작보다 일주일 정도가 빠른 10월 25일로 예상됨에 따라 각 판매업체에서는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고객 확보를 위해 힘쓰는 모습이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인 핫딜폰에서는 아이폰11 시리즈의 사전예약 혜택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은 아이폰11 사전예약을 신청만 하더라도 무료 문자 알림서비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11 공기계, 아이폰11 반값, 아이폰11 요금할인, 애플 아이패드PRO, 애플 2세대 에어팟, 제주도 여행권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당시 갤럭시탭S5e 10.5라는 독보적인 사은품을 제공해 큰 흥행을 이끌었던 핫딜폰은 이번 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아이패드PRO를 내걸고 흥행 2연타에 나섰으며 현재 접수량이 크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자 핫딜폰에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며 기존 선착순 1,000명만 제공하기로 했던 2만원 상당의 케이스 쿠폰을 선착순 2,000명으로 상향 조정했다. 핫딜폰 관계자는 “아이폰11 사전예약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치솟고 있다.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선착순 이벤트를 상향 조정했고 업계 최초 아이패드PRO라는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S9, 아이폰7, V40 등의 LTE 모델을 할부원금 없이 공짜폰으로 판매하는 특가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아이폰11 사전예약 혜택과 LTE 모델 특가는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