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uwoo)40 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1차 완판 (약 2000개)을 이어 2차 품절을 임박하고 있다.

유우40 업계 관계자는 “출시되자마자 많은 소비자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 기쁘다” 며 “기존의 제품들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출시한 제품으로써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출시된 유우40은 정품 LG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3200Mah의 LG 배터리를 내장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흡연 습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나 완충 시 최대 40연타 사용이 가능하며 이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중 가장 큰 용량이라고 할 수 있다. 

유우가 가지고 있는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써 셀프 클리닝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본체에 내장되어 있는 원터치 방식으로써 스틱을 돌려 제거 하지 않고도 기기 속에 재가 남지 않는다. 

원터치 방식을 통해 셀프 클리닝 뿐만 아니라 4단계 온도조절, 배터리 잔량 확인, 전원 ON/OFF 기능까지 모두 시행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감 및 그립감 역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현재 블랙 &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고 두 색상 모두 골고루 인기를 끌고 있다. 

유우40은 현재 온라인 공식판매처 ‘올인어스’ 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 결함에 관한 A/S 역시 온라인 몰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