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주목받는 미용기술 ‘반영구화장’, 특히 눈썹은 얼굴의 인상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많은 사람들이 반영구 눈썹문신을 선택하고 있다. 최근 의료인이 아니더라도 눈썹과 아이라인 등의 문신시술을 할 수 있는 ‘문신 합법화’의 길이 열려 더욱 대중화 될 것으로 보인다.

반영구화장은 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 미인점 등 본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효과를 연출하거나 이목구비의 콤플렉스를 커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민뷰티샵은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반영구화장, 속눈썹, 왁싱, 태닝, 피부관리 등을 한자리에서 받을 수 있는 토탈뷰티샵이다.

특히 눈썹, 헤어라인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전국적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셀럽, 유명인들도 방문하고 있다. 자연스럽고 통증이 적기로 호평이 자자하다.

이곳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위해 시술파트별 전문 인력을 배치하고 트레이닝을 거친 인재만을 직원으로 고용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계명문화대학과 연계하여 특강 뿐 아니라 우수한 학생에 한해 취업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반영구화장 시술이 합법화 되면서 반영구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하나의 전문기술을 배우는 만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 필수적으로 꼽힌다.

민뷰티샵 관계자는 “반영구화장 합법화로 민뷰티아카데미의 수강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앞으로 반영구 시장은 더욱 각광받을 것이라 생각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