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경남지회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개최, 약 150개 프랜차이즈 참여

사진제공=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진제공=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뉴스워커_서유진 기자]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고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가 주관하는 전문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부산에서 열린다.

IFS 창업박람회는 서울, 대구, 부산에서 연간 4회 진행하는 국내최대규모의 창업박람회로, 협회가 주최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후원하는 박람회로 신뢰도가 매우 높고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본 박람회 참여신청은 홈페이지 사전등록과 현장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 사전접수를 할 경우 희망하는 창업업종과 자본금에 맞춰 참가 브랜드를 소개해주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중 부산 박람회가 19년도 마지막 박람회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사전등록자가 점차 많아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사진제공=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진제공=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에서 실시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부울경지회가 함께 실시해 예비창업주들에게는 부산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 최신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부산에서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약 150개의 유명 프랜차이즈 기업이 참여해 예비창업주들이 한 자리에서 다양한 프랜차이즈 창업정보를 알아갈 수 있어 더욱 유익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IFS프랜차이즈 박람회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프랜차이즈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