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뉴트로지나
사진출처:뉴트로지나

뉴트로지나는 이달 초 출시한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과 ‘인텐스 리페어 멀티오일스틱’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매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된 뉴트로지나 바디케어 라인 ‘노르웨이젼 포뮬러’의 신제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평소 민감성 피부로 알려진 인기 유튜버 ‘홀리’가 겨울 보습 진정템으로 추천하며 브이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솔직한 사용 후기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특히 지난 10일에는 유튜버 ‘홀리’가 뉴트로지나와 협업해 신제품 2종과 스테디셀러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을 추가 증정하는 ‘인텐스 리페어 보습 더하기 키트’의 한정 판매를 진행하기도 했다.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소셜 마켓은 오후 6시부터 시작되어 자정까지 진행될 예정 이였으나, 시작한지 1분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관계자들은 유투버 ‘홀리’의 인기에 겨울 보습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뉴트로지나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더해진 결과라며 입을 모았다. 

현재 추가 판매 일정이나 별도 구입 가능한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브랜드 측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드럭스토어에서는 전주 대비 판매율이 *104%나 상승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견인 중인 신제품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에는 기존 자사 로션 대비 5배 진한 ‘글리세린’과 함께 ‘시카’, ‘세라마이드3’,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이 더해져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붉은 기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끝까지 사용 가능하며, 연고느낌의 깔끔하고 트렌디한 화이트 용기 디자인 역시 인기 요인이다.

또한 ‘인텐스 리페어 멀티 오일 스틱’은 ‘캐스터시드 오일’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풍부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놀라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5가지 피부 고민(건조함, 당김,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일어나는 피부)을 해결해주며 작은 사이즈의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 벌써부터 ‘파우치 필수템’이라는 애칭을 지니며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두 제품 모두 20가지 화장품 주의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 피부 역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올리브영, 롭스 등 주요 드럭스토어와 온·오프라인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뉴트로지나
사진출처:뉴트로지나

한편, 오랜 시간 겨울 보습제품으로 사랑 받아온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라인은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을 기본으로 하며 이는 노르웨이의 혹독하고 추운 겨울 극한의 작업환경으로 인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갖고 있던 노르웨이 어부들의 보습 노하우를 뉴트로지나의 과학적인 연구 끝에 탄생되었다.

‘글리세린’은 풍부한 보습효과 및 피부 장벽회복, 피부 진정효과라는 3가지 스킨케어 솔루션의 기초가 되고 있는 성분이다. 특히 순도 99% 글리세린은 가려움, 당김, 거침, 갈라짐, 수분부족 등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고보습 성분이 피부 10번째 층까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 장벽을 99% 회복시켜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