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트루자임
사진제공=트루자임

이 가을, 우리의 피부상태를 점검해 보자!

아침 저녁으로 무척이나 쌀쌀한 가운데 저마다 피부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목소리들이 점점 커지고 있다. 여기 따가우리만큼 건조해지는 아픈 피부를 어루만지는 제품이 있다. 바로 트루자임 페이스 & 바디라인의 워터락 바디워시(Water lock body wash)・워터락 엔자임 페이스 앤 바디로션(Water lock enzyme face & body lotion)・스킨카밍 엔자임 멀티토닉(Skin calming enzyme multi tonic)이 그 주인공. 

친환경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인 트루자임의 페이스 & 바디라인은 석유계 화학성분을 배제한 첨가물로 100% EWG그린등급 기준에 맞춰 안전하고 자극을 최소화시킨 고퀄리티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트루자임만의 특수 발효공법으로 탄생한 발효원액이 최대 90% 함유되어 있고 자연유래성분 또한 최대 98% 함유되어 있다. 이렇듯 깊고 진한 원액이 거칠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줄 뿐 아니라 아픈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하여 탄탄하게 가꾸어준다.

워터락 바디워시(Water lock body wash)는 수분잠금 바디워시로 풍성한 거품 형태의 쫀쫀한 클렌저가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어 자극없이 닦이면서 제주산 알로에의 높은 함유량이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제공=트루자임
사진제공=트루자임

워터락 엔자임 페이스 앤 바디로션(Water lock enzyme face & body lotion)은 96%의 자연유래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끈적임없이 지속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올인원 제품이다.

스킨카밍 엔자임 멀티토닉(Skin calming enzyme multi tonic)은 90%의 발효원액이 함유된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힘을 부여하는 신개념 고농축 에센스 타입의 미스트이다. 탁월한 보습유지 효과로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을 완화시키고 진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충전시킨다. 특히, 극강의 건조함을 느끼는 여성의 경우 메이크업 전・후 뿌려주면 하루종일 들뜸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자연성분 그대로의 순수함이 고스란히 담긴 트루자임 제품으로 진정한 발효의 신비함을 내 피부에 선사해 보자. 아마 이 가을 피부만큼은 쓸쓸하지 않은 차고 넘치는 풍족함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현재 트루자임 제품은 온라인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포인트를 적립시켜 주어 제품 구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울산점)과 신세계면세점(명동점)・롯데백화점(부산 광복점)・대구백화점과 전국 10개 올리브영 매장 등의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