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성한 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타로카드’ 및 ‘가을맞이 쿵야톡’ 이벤트 실시
- 위치기반 기술 접목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다채로운 실시간 모드가 색다른 재미 선사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단계별로 퀴즈를 풀어나가는 ‘스테이지 모드’에서 스테이지를 넘어가는 즐거움은 물론 친구 및 지인과 경쟁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주요 스테이지에 보상으로 배치한 ‘쿵야’를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스테이지는 지속 추가된다.

이외 원하는 광고를 클릭해 그림퀴즈를 풀고 게임 내 재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일 1회 타로카드를 뽑아 운세를 점치고 ‘1일 컬러 팔레트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타로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다가오는 할로윈 등을 맞이해 친구 및 지인에게 원하는 메세지를 센스있는 그림퀴즈로 전달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가을맞이 쿵야톡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