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인플루언서 ‘곽지희’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에이치엘비(HLB) 그룹 진양곤 회장이 B2C사업 진출을 위해 인수한 ㈜넥스트사이언스의 자회사인 ‘엘리샤코이’는 파워 인플루언서 김빈우, 진언미, 이영인과 ‘듀이 레이어드 쿠션’ 공동 개발 후 완판 행진을 보여준데 이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곽지희’를 뷰티디렉터 겸 모델로 기용하며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곽지희는 자신의 패션 노하우를 SNS를 통해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많은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로,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통해 공개한 자체 제작 원피스는 완판되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최근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브랜드와 소비자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하며 '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으로 인플루언서와 함께 콜라보한 제품은 트렌디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그 품질이 검증되고 있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엘리샤코이는 소비자들의 만족과 실용성, 편안함, 안정성까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크로스오버 코스메틱 브랜드로 고퀄리티 색조 제품개발과 함께 온라인 뷰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샤코이와 인플루언서 ‘곽지희’의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12월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