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주가 끝나가고 이제 곧 있으면 11월이 시작되면서 각종 벽결로로 인한 곰팡이나 베란다,방벽지 곰팡이 등 각종 집곰팡이가 점점 기승을 부리고 있다.

가장 많은 곰팡이비율로 차지하는것이 외벽쪽의 단열재부분의 문제로 결로곰팡이(베란다,세탁실,외벽벽지)와 붙박이장 뒷쪽 외벽의 곰팡이가 가장 많은 곰팡이발생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곰팡이 예방으로는 하루에 2~3번의 환기는 필수 이지만 여름철에는 더위로 인하여 겨울철에는 추위로 인하여 막상 곰팡이가 심한 계절에는 그 마저도 쉽지 않다.

곰팡이제거방법으로 셀프로 시중에서 각종 곰팡이제거제를 구매하여 제거하거나 락스나 세제를 통하여 곰팡이를 제거하려는 이들도 많지만 아무리 좋은 곰팡이제거제로 셀프로 제거하여도 벽 속의 곰팡이포자까지 잡을 수 없어 다시 발생하기 마련이다.

그래서 요즘은 속에 있는 곰팡이포자까지 잡을 수 없다는것을 아는 이들은 전문적인 곰팡이제거업체를 통하여 재발없는 곰팡이방지시공,단열재시공,단열벽지시공을 받으려는 이들이 늘고있다.

그 중 ‘곰팡이코리아’는 곰팡이제거업체 중 최초이며 유일하게 한국소비자가 인정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업으로 수상하였으며 자체적인 시공제품을 생산(곰팡이전용단열벽지,곰팡이방지벽지,결로방지단열페인트,규조토페인트)하여 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며 전국시공이 외주가 아닌 직영팀으로 이루어지는 것 또한 유일하다.

또한 곰팡이상황에 맞는 시공방법으로 한가지시공이 아닌 결로공사,단열공사,단열시공과 이보드시공 및 아이소핑크시공까지도 가능한 전문기업이다.

다른(他)업체 처럼 시중에서 구매하는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아닌 자체적으로 OEM계약을 체결하여 생산하는 제품에 대한 시험성적서와 특허증은 물론이며 인증서 중 취득 보유하기 힘든 친환경인증서인 공기청정협회인증서와 아토피협회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이며 매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 받는 기업이다.

곰팡이코리아는 KBS(생생정보) 방영에 이어 SBS(생활경제 정보톡톡)에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때 방영 될 예정이다.

곰팡이코리아 관계자는 “요즘 상황에 맞지 않는 곰팡이방지시공으로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많아 방송섭외가 들어온 후 방영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한가지 시공만을 고집하는 업체나 곰팡이상황에 맞지 않는 단열공사를 유도하는것은 상황에 맞지 않는 곰팡이방지시공을 하는 것이여서 이러한 형태의 시공은 피하셔야하며 요즘 개인업체나 사업자도 없이 시공하시는분들이 많아져 업체 선택에 신중을 기울이셔야한다.”고 전했다.

곰팡이코리아는 주식회사(법인)기업으로 A/S가 확실하며 곰팡이제거업체 중 장수기업으로 자리매김한 곳이다.

곰팡이코리아의 시공 가능한 서비스로는 곰팡이방지,예방 시공에 대한 모든 시공이 가능하며 집,방,반지하,원룸,베란다,벽지 및 벽결로현상 곰팡이제거 시공과 결로공사 붙박이장곰팡이제거 서비스가 가능하다.

시공가능한 지역권은 전국시공서비스가 가능하며 서울전지역 외 경기도(의정부,파주,남양주,김포,인천,부천,시흥,안산,과천,구리,하남,용인,수원,오산,평택,군포,의왕,화성,안성,광주,이천,양주,여수), 충청도(아산,천안,충주,제천,대전,공주,보령,논산,서산,당진,계룡,부여,금산), 경상도(대구,울산,구미,창원,통영,거제,부산)등 동일한 전국본사직영팀의 곰팡이제거 서비스가 가능하다.

자세한 시공내용 및 프로세서와 상담은 홈페이지 내(內)의 전국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