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가능한 "‘워터락 엔자임 페이스&바디 로션(Water Lock Enzyme Face & Body Lotion)’"
- 식물성 성분에서 찾은 귀한 원료와 깊고 진한 한방성분의 발효원액으로 만들어

겨울에는 피부가 찢어질 듯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때는 보습력이 강한 제품이 필요한데, 그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도 전혀 자극받지 않는 탄탄한 피부타입이라면 아무 제품이나 선택해도 크게 문제되지 않지만 특정 성분에 대해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만큼 민감하거나 겉은 지성이지만 속이 건성이라서 오일 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꼼꼼하게 성분을 검토한 후 선택해야 할 것이다. 

트루자임의 ‘워터락 엔자임 페이스&바디 로션(Water Lock Enzyme Face & Body Lotion)’은 어떤 피부타입이든 문제없이 사용 가능한 페이스&바디 로션이다.

워터락 엔자임 페이스&바디 로션은 희귀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용암해수와 엄선한 제주산 자연원료 ・ 국내산 한방원료를 발효시킨 특수 발효원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96%의 자연유래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끈적임없이 오랜시간 수분감과 탄력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건조함을 유발시키는 특정 계절 뿐 아니라 한 여름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석유계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시켰고 EWG 그린등급 기준에 성분과 원료를 모두 맞추어 만들었다.

좋은 원료와 깐깐하고 정직한 제조과정을 통해 탄생한 트루자임의 워터락 엔자임 페이스&바디 로션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진정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우리 모두에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장벽을 선사해 줄 것이다.

트루자임의 홍규리 대표는 "온 가족 모두 365일 매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었다"며, "트루자임의 워터락 바디 워시(Water Lock Body Wash)와 스킨카밍 엔자임 멀티토닉(Skin Calming Enzyme Multi Tonic)을 함께 사용하시면 더 좋다"고 했다.

현재 트루자임 제품은 온라인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포인트를 적립시켜 주어 제품 구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울산점)과 신세계면세점(명동점)・신세계백화점(부산 센텀점)・롯데백화점(부산 광복점)・대구백화점과 전국 10개 올리브영 매장 등의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트루자임
사진제공 = 트루자임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