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오염, 바이러스, 재난 등 지구를 위협하는 사건·사고로부터 인류를 지키기 위해 초능력을 사용하는 6명의 히어로가 탄생했다.

 

여섯 히어로는 ㈜디앤지컴퍼니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너티차일드’의 주인공으로, 치즈를 좋아하는 분신술사 ‘래피’, 너티 차일드의 브레인 ‘닥터 퀴리’, 괴력의 아기 공룡 ‘뿔라’, 빛보다 빠른 ‘티나’, 시간을 지배하는 ‘슬로’, 너티 차일드의 만능 농부 ‘스니플’까지 여섯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청정지역인 무의 아일랜드에서 함께 지내며, 지구의 환경을 오염시키고 파괴하는 악당 닥터엑스에 맞서 싸운다. 여섯 히어로들의 좌충우돌 지구 구하기 프로젝트는 오는 11월 1일에 오픈하는 유튜브 키즈 채널 <너티차일드 TV>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유튜브 채널 '너티차일드 TV'에서는 어린이들에게 환경문제를 인식시키고 환경을 지키는 습관을 재미있게 교육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너티차일드’ 외에 키즈 동요, 율동 동요, 영어 동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너티차일드TV>에서는 채널 오픈 전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너티차일드 키즈카페 이용권,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너티차일드TV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히어로들의 흥미진진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