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마이잡이 전문건설회사를 위한 서비스를 내놓았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전문건설회사에서 가장 큰 포지션을 차지하는 근로자 용역단가를 투명하게 유지한다는 것이다.

스마트마이잡! 단종업체 위한 서비스 시작

전문건설회사 일명 단종회사에게 가장 큰 포지션을 차지하는 부분 중 하나가 ‘인건비’다. 바로 근로자의 인건비 충당이 단종회사에게는 거의 전부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단종회사에서 인건비의 투명성을 확보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일용직건설근로자에게 월별 결제를 하는 이유 때문입니다.

단종회사 대표이사님들의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인건비로 세어나가는 부분을 어떻게 하면 막을 수 있을까 하는 것일 겁니다.

바로 그러한 고민을 건설 IT서비스 ‘스마트마이잡’이 해결하고 나섰습니다.
스마트마이잡은 스마트폰과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상에서 근로자의 인건비와 노동 숙련도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스마트마이잡은 건설근로자+용역(인력)회사+현장관리자(소장)+단종(전문건설)회사까지 4곳을 연결하여 근로자에게 전해지는 용역비가 정확히 얼마인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방법은 이렇습니다.
건설현장관리자 PC 또는 스마트폰 앱 ‘스마트마이잡’에서 거래하는 인력업체를 지정하여 간단한 구인사항을 등록합니다.

인력업체는 해당 구인정보를 바탕으로 근로자에게 통해 메시지를 보냅니다.
근로자에게 전달된 메시지는 [일 가능]여부를 묻는 버튼을 누르게 합니다.

이렇게 전달된 정보는 그대로 현장관리자(소장)에게 전달됩니다. 다음 날 누구누구가 출근하는지를 알 수 있게 됩니다.

단종회사에는 출근 가능 근로자 중 출근이 확정된 근로자의 상황이 PC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성별, 나이와 가장 중요한 근로단가가 얼마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근로단가는 근로자에서부터 단종회사까지 모두 동일하게 보여지게 됩니다. 바로 근로단가의 왜곡이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래의 스마트마이잡 ‘웹사이트’에 접속해 보세요. 회원가입만으로 간단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smartmyjob.co.kr / 궁금한 사항은 전화 02.855.5411로 문의하면 됩니다.

월 수백에서 수천만원의 새어나가는 인건비를 월 5만원에 막을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선택입니다.

지금 전화주세요.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