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마이잡이 날개를 펴고 있다. 건설근로자와 인력회사 그리고 건설현장까지 이어주는 건설일자리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를 표방하는 스마트마이잡이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많은 전문건설회사 임직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서비스는 인력회사인 직업소개소가 반드시 알아야 할 서비스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스마트마이잡은 지난 11일 오후 4시 서울시 관악구 소재 대한전문건설협회 빌딩 8층에서 가진 제품 시연회 겸 설명회석상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는 것에서부터 일자리 연결, 근로자 연결 등의 순간까지 전 과정을 참여한 주요 전문건설회사 임직원 앞에서 제품의 작동 및 연결과정을 시연했다.

시연 시간은 5분에 불과할 정도로 스마트마이잡은 간단하게 만들어져 있다는 것을 참여한 전문건설회사 임직원은 느꼈다는 게 그날 시연회의 소감이다.

사실 스마트마이잡 설명회는 지난 해 10월 세차례에 걸쳐 가진 바 있다. 그 당시 제시됐던 의견들과 또 현장방문을 통해 얻어낸 불편한 정보들을 이곳 스마트마이잡에서는 한몫에 해결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한편, 스마트마이잡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건설근로자’라고 검색창에 입력하면 7~8번째에 위치해 있으며, 또는 ‘스마트마이잡’이라고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놓여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