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TVㆍ노트북ㆍ고급스피커ㆍ모바일 커피 상품권 등 총 12,032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 퇴직연금 사업부문은 11월 1일부터 두 달간 ‘IRP와 함께 완벽한 연말’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4월 고객 중심의 퇴직연금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와 글로벌 최고 수준의 고객 수익률 시현을 위해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으로 이뤄진 퇴직연금 사업부문을 출범시켰으며, 지난 7월 퇴직연금 수수료 체계를 개편하고 금융권 최초로 IRP 가입자 계좌에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 당해년도 수수료를 면제하는 제도를 도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출범한 퇴직연금 사업부문에서 실시하는 첫 번째 공동 고객 이벤트이다.

개인형 IRP는 개인 연금준비와 함께 최대 115.5만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세태크 상품이다. ‘IRP와 함께 완벽한 연말’ 이벤트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의 개인형 IRP 신규, 추가입금, 계좌이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마트TVㆍ노트북ㆍ고급스피커ㆍ모바일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추첨 대상은 ① 개인형 IRP를 10만원 이상 신규완료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12개월 이상 등록한 고객, ② 자기부담금 100만원 이상을 추가로 입금한 고객, ③ 타 금융기관에서 신한은행으로 IRP 계좌이전을 완료한 고객이고, 계좌이전 고객에게는 추가로 2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첨대상은 총 12,032명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IRP를 가입해 은퇴자금 마련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인형 IRP 대고객이벤트 상세내용
개인형 IRP 대고객이벤트 상세내용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