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과 동탄지역에서 초중고 관리형 수학으로 유명한 이자경수학학원이 겨울학기 설명회를 각 지점마다 개최할 예정이다.

이자경수학은 설명회를 통해 다가오는 기말 시험과 방학 특강을 대비한 겨울학기 성공캠프를 소개할 예정이다.

10월 16일과 29일 매탄관 설명회와 같은 달 31일 동탄 청계관 설명회가 성공리에 마무리되면서 예비 중고생 학부모들의 문의가 빗발쳤으며, 앞으로도 영통수학학원 이자경수학 수원 영통관 설명회(11월21일, 11월28일), 동탄수학학원 이자경수학 동탄 반송관 설명회(11월27일, 12월3일), 이자경수학 수원 망포관 설명회(12월5일, 12월12일), 이자경수학 수원 권선관 설명회(12월17일, 12월1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윈터스쿨설명회, 수학독해훈련프로그램 외에도 수학 방학 특강, 중등부 테마 특강, 예비고 과목 선행 특강, 예비고 통합 과학반, 방학진로캠프, 자기주도 등 다양한 방학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자경수학학원은 2008년 ‘이자경 고등수학’이라는 이름으로 개원한 이래, 체계적인 관리로 11년 이상 입소문이 난 학원이다. 권선 본관 이외에 매탄관, 동탄반송관, 제2동탄 청계관, 망포관, 곡반관, 그리고 올 8월 오픈된 영통분원이 있다.

초, 중등반에서는 개념에 충실하면서도 학생 개개인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수업으로 체계적인 1:1 맞춤형 피드백 관리를 통한 충분한 질의응답이 가능한 수업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기초부터 다져놓은 후, 심화 및 예비고 까지 준비가 가능한 수업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고등반은 확실한 내신대비 및 수능준비, 개념 수업과 1:1 첨삭을 통한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이루어진다. 특정과정에 한해 우수한 학생들의 실력을 한 차원 발전시키는 방학특강이 있으며, 학생이 이해할 때까지 보충과 보강수업 마련하고 있다. 더불어 하위권부터 상위권까지 모든 학생을 수용하는 다양한 커리큘럼이 있다.

한편, 영통수학학원, 동탄수학학원 및 이외 이자경수학학원의 설명회 예약과 다양한 방학 프로그램들에 대한 문의는 각 관별 유선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