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트루자임] 2019년 아시아 뷰토피아 참가 부스 사진
[사진 제공 = 트루자임] 2019년 아시아 뷰토피아 참가 부스 사진

친환경 발효화장품 기업 트루자임은 지난 11월 2일~3일 베트남 아도라 센터에서 진행된 ‘2019 Asia Beautopia Vietnam Beauty/Wellness Expo’ 전시 참가를 통해 동남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베트남의 뷰티 관련 전자상거래 및 유통 바이어가 대거 참가했고 베트남의 한류팬과 K-뷰티의 인기로 많은 방문객이 트루자임 zone을 찾았다. 특히 트루자임 제품이 한국의 유기농 한방 재료와 제주용암해수를 발효시킨 특수 발효원액이 담긴 차별화된 화장품이라는 점에 많은 바이어와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트루자임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된 발효원액은 세제류에는 최대 30%, 화장품류에는 최대 90%, 자연유래원료는 최대 98%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전성분과 전원료를 미국 EWG GREEN등급 기준에 맞추었으며 석유계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시킨 안전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트루자임은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비지니스를 견인하고 베트남의 내수 소비시장과 한국의 뷰티 브랜드 간의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 

[사진제공 = 트루자임]  제 5회 미스 아시아 어워즈에서  ‘Miss Truezyme’상을 수상한 미스 카투만두(네팔)의 ‘Rubishka Shrestha’양(가운데)
[사진제공 = 트루자임] 제 5회 미스 아시아 어워즈에서 ‘Miss Truezyme’상을 수상한 미스 카투만두(네팔)의 ‘Rubishka Shrestha’양(가운데)

또한 트루자임이 함께한 제 5회 미스 아시아 어워즈를 통해 미스 카투만두(네팔)의 ‘Rubishka Shrestha’양이 ‘Miss Truezyme’에 수상되는 영광을 안았다. Rubishka Shrestha양은 이미 트루자임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기회가 닿는다면 트루자임과 함께 일하고 싶다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트루자임의 홍규리 대표는 “화학성분의 위험성과 환경오염을 줄이는 자연유래・친환경・무석유화학・전통 발효기법・청정 제주산 원료・EWG all 그린등급・한방의학 등을 집대성한 결과물이 바로 트루자임의 제품”이라며 지속적으로 베트남 뿐 아니라 전세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공급에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트루자임은 지난 여름 중국 하이난에 중국계 투자회사와 합자법인을 설립했으며 2020년 하이난 미션힐즈 내에 트루자임의 제품과 기술적 노하우를 접목시킨 400평 규모의 뷰티 항노화클리닉을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포인트를 적립시켜 주어 제품 구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온라인 뿐 아니라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울산점)과 신세계면세점(명동점)・신세계백화점(부산 센텀점)・롯데백화점(부산 광복점)・대구백화점과 전국 10개 올리브영 매장 등의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