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모든 수능 수험생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
-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 환율 우대 쿠폰 등 경품제공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즐거움과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는 『청약저축 이벤트』를 15일부터 한 달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 KEB하나은행에서 주택청약통장과 용돈관리용 입출금통장을 가입하면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과 해외 여행시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환율쿠폰, 면세점에서 할인이 가능한 쿠폰북 등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매월 정해진 날짜에(신규일 해당일) 2만원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을 자유롭게 납입하면 된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청약저축 가입을 통해 이벤트도 체험하고, 저축기간이 가입한 날로부터 입주자로 선정된 날까지 이므로 사회 초년생으로서 내 집 마련을 위한 목돈 마련 등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등록증 첫 발급 축하 이벤트 및 영하나 통장, 바우처 지원 등 청년세대 주거안정과 금융 접근성 활성화를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디딤돌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통합은행 출범과 함께 20대의 꿈과 개성을 담은 대학생 대표 금융브랜드 ‘영하나(YOUNG HANA)’를 출시한 바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대학생 금융편의를 위해 전자금융 및 ATM기 현금인출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영(Young)하나통장’, 최고 연 2.8% 금리에 최장 10년까지 재예치가 가능한 ‘영(Young)하나 적금’, 스타벅스 20%, GS25 편의점 10% 하나머니 적립 등 대학생이 선호하는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영(Young)하나 체크카드’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