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 1, 2 대상으로 11월 학력평가 후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 제공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오늘(20일) 올해 마지막 모의고사인 11월 학력평가를 치른 고 1, 2에게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11월 학력평가(이하 11월 학평)는 예비 수험생들이 한 해의 학습을 최종적으로 평가하여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겨울 방학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에 지표가 된다는 점에서 더욱 중요하다.

이에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는 11월 학평 후에 채점 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인의 점수와 위치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영역별 해설 강의를 통해 11월 학평에서 부족한 부분을 바로 파악하고 학습할 수 있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지난 14일 출시한 ‘19패스 X 갤럭시 버즈’ 상품 판매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수능 이후 단 5일간만 판매할 계획이었으나, 예비 수험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1월 말까지 판매 연장을 결정했다. ‘19패스 X 갤럭시 버즈’는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내년도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모두 19만 원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11월 학평 후 많은 학생이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여 빠르게 성적을 확인하고 앞으로의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2021학년도 수능까지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와 학습 몰입도를 높이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모두 가질 수 있는 이번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