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비교견적 전문앱 카수리가 아이폰용 앱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델피콤(대표 이대형, www.carsuri.co.kr)은 2015년 1월 카수리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이어 아이폰 사용자들의 앱 출시 요구에 따라 아이폰용(iOS) 앱 출시를 하였다.

이에 따라 더 많은 운전자가 카수리 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업체로 부터 쉽고 빠른 견적문의 및 합리적인 가격에 자동차 수리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기념 이벤트를 준비 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카수리 앱을 통하여 자동차 수리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도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카수리 앱을 통하여 수리 견적 문의 후, 견적 답변한 업체를 통하여 수리를 마치고 후기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백화권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은 신세계 백화점 5만원권이며 총 20명 고객에게 추첨 방식으로 지급된다

자동차 수리 비교견적 카수리 서비스는 앱/웹을 통하여 쉽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며, 카수리에서 사전 검증한 믿을 수 있는 제휴 매장들로부터 실시간 비교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수리 비교견적, 주변매장 찾기, 정비사례 보기, 차계부, 할인쿠폰 기능 등이 있다.
특히 할인쿠폰은 외형복원, 덴트, 광택, 판금도색, 경정비 등 자동차 수리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 리스트를 한 곳에서 빠른 검색 및 사용이 가능 하도록 구현 하였다.

현재 카수리 앱은 3만명의 유저가 다운을 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월 평균 500건의 견적문의가 발생하고 있다. 델피콤(대표 이대형)은 다양한 방법으로 운전자와 소통하여 자동차 수리시에 발생하는 많은 불편 사항을 카수리 앱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