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연말 캠페인 '지마켓 잘 됨 파티' 캠페인 진행을 기념하여 27일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힌트는 'G마켓 잘됨파티'를 검색한 후에 'G마켓 잘됨파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지마켓 잘됨파티 캡쳐이미지
지마켓 잘됨파티 캡쳐이미지

첫번째 문제와 관련된 힌트는 내년 1월 4일 잠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에는 레드벨벳, 러블리즈, 마미손,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에이프릴이 출연한다는 것과 관련있다. 

'잘 됨파티'는 ‘잘 해 왔으니까 다 잘 될 거예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쿠폰3종의 잘 됨 쿠폰을 지급한다.

우선,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0%할인 쿠폰인 '매일 잘 됨 쿠폰'으로 1만오천원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며, 2019년 G마켓 첫 구매라면 30% 할인이 가능한 '만나서 잘 됨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6대 카드사(신한/현대/KB국민/BC우리/NH농협/롯데) 고객을 위한 결제 금액의 7%가 추가 할인 되는 ‘카드할인 매일 됨 쿠폰’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바쁘지 않은 날은 앞으로도 오지 않으니까 '휴가가도 됨'으로 어디든 마음 편히 떠나도록 '국내/해외여행 할인 됨' 쿠폰도 지급한다. 해외항공권은 최대 20만원 할인, 국내 항공권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패키지, 국내 여행/레저, 국내 호텔, 해외패스 입장권까지 모두 즉시 할인되는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항공권 200만원 이상 구매시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해외항공권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15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30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항공권 구매시 10% 스마일 캐시백 혜택이 주어지는데 최대 2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득템해도 됨'으로 해외직구 100원딜로 갤럭시폴드 512GB, 애플 에어팟 프로, 프라다 버킷백, 샤오미 전동 킥보드 등을 100원에 응모할 수 있다. 스마일캐시 5000원 지급 등 고객 감사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패션뷰티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과 달에 소원을 비는 '소원빌면 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총 1,000명을 추첨해서 스마일캐시 5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연말 선물로 좋을 특별히 레드벨벳 기프트카드가 곧 출시될 예정이며 기프트카드는 레드벨벳의 미공개화보로 제작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