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이벤트 이미지
타이어픽 이벤트 이미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27일 단 하루 반값 이벤트로 금호타이어 KU27을 선착순 300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에 맞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이어픽이 제공한 토스 행운퀴즈 힌트는 먼저 타이어픽이 타이어 구매, 장착, 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고민타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타이어픽(TIREPICK)이라는 이름은 타이어로 피곤해 질 수 있는 운전자에게 묻는 문구 'Are You Tired?'에서 나왔다. 

구매한 타이어가 마음에 안 들면 30일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착비는 무료이고 휠 얼라이먼트 등 3만원 상당 장착 서비스 할인이 제공된다. 그리고 차량 관리에 꼭 필요한 엔진오일 교환 할인 등 정비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오늘(27일) 반값 할인을 제공하는 제품은 보급형 타이어 중 최고 퀄리티로 고객의 텅장과 안전을 모두 지켜줄 '텅장맞춤형 타이어'인 '금호 엑스타 LX'이다. 오후 2시, 4시, 6시 2시간마다 각 선착순 100명, 총 300명에게 반값 할인 찬스가 주어진다.  발급받은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일동안 사용 가능하다. 

선착순에 못 들더라도 1주일 간 KU27 개당 5천원식 무조건 할인 이벤트가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 쿠폰은 발급 당일만 사용 가능하다. 

아반떼MD 205/55R16기준 개당 35,350원으로 제공되며 이는 행운퀴즈 힌트이다. YF소나타 215/55R17 기준은 개당 39,850원이다.

또한 국내 최초 타이어픽 단독 런칭 브랜드인 ATR Radial에서 나온 가격과 품질 모두 완벽한 타이어 PLATINUM HP도 만나볼 수 있다.

다른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타이어픽 KU27' 을 검색하면 나오는 이벤트 창을 클릭하면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9일 타이어픽은 오픈 100일 만에 하루 방문고객이 1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람의 발에 해당하는 타이어를 점검∙관리하는 게 꼭 필요하다"며 "토스 행운 퀴즈로 고객들과 작은 행운을 나누고, 가성비 뛰어난 금호 KU27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안전이라는 큰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