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캡쳐 이미지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인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이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사이다뱅크의 특징으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조건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 2.0% 금리를 제공하고 24시간 365일 이용가능하며 매월 이자를 지급한다. 만17세 이상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실적조건 없이 전국 모든 ATM기에서 체크카드 입금, 출금 수수료가 무료이며, 각종 이체, 알림 서비스, 증명서 발급 수수료가 무료이다.

언제 어디서나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앱으로 계좌개설 포함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예금자보호 상품이므로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예금자를 보호한다. 공인인증서없이 OTP없이 핀번호만 입력해도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해 계좌 개설을 포함한 모든 뱅킹 업무가 가능하다.

또한, 토스와 입출금통장 계좌 연결 하면 토스에서 간편 송금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사이다뱅크에서는 친구, 지인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 혜택인 인맥적금(적립식예금)이 가능하다. 1년 기준 세전으로 최대 3.5% 이율에 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추가 납입이 가능하며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기본 금리는 연 2.0%이고 만기해지 시 우대금리 0.5%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휴대폰주소록에 번호가 등록 되어 있는 지인이 인맥적금에 가입하면 친구 1명당 0.2%씩 최대 5명(1%)까지 인맥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자는 만기일시지급식이고 월복리식 이자계산에 따른다. 이 적금 역시 예금자 보호대상으로 1인당 5천만원까지 보호한다. 다만 비과세저축은 가입이 불가하다.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사이다뱅크 App을 다운 받아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행운 퀴즈와 관련된 더 많은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을 검색하면 나오는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사이트에 접속하면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