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29일(금)부터 12월 5일(목)까지 진행
- 미샤 시즌 오프 및 블랙 ABC 데이 이벤트

마리오아울렛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
마리오아울렛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에서 오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키/보드 시즌 특별전’과 ‘미샤 시즌 오프’ 및 ‘블랙 ABC 데이’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 행사와 경품 대축제까지 열린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위치한 ‘미샤(MICHAA)’의 경우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호(KUHO)’, ‘모조에스핀’, ‘루이까또즈’에서는 각각 최대 40%까지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1관 1층의 ‘쉬즈미스(SHESMISS)’에서는 오리털 패딩과 코트를 99,000원부터, 니트를 59,000원부터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블랙마틴싯봉’에서는 핸드백 전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1관 6층의 대행사장에서는 ‘스키/보드 시즌 특별전’이 열려 ‘데상트’, ‘폴제니스’, ‘피닉스’, ‘골드윈’ 등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폴제니스’는 상의와 하의를 50,000원부터 판매하는 균일가 판매를 진행한다. 동 행사장에서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도 열려 ‘코모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의 정장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야외행사장인 마리오광장과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개최된다. 아웃도어 다운 특집전으로 ‘K2’, ‘밀레’, ‘아이더’, ‘컬럼비아’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로우알파인’과 ‘탑클라이머’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또한, ‘트루젠’과 ‘바쏘옴므’의 정장과 캐시미어 코트, 패딩점퍼를 99,000원부터 균일가로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3관 4층의 ‘ABC마트’에서는 ‘블랙 ABC 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ABC마트의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리오 농장쌀’을 사은 선물로 증정하며, 11월까지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 또한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