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도미노피자
사진제공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오는 12월 1일(일)까지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를 40% 할인판매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와 더불어 오늘부터 진행되는 해피위크 1천원딜 프로모션 실시를 이를 기념하여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 퀴즈의 힌트는 '도미노피자 금토일40%'를 네이버에 검색창에 입력하여 사이드디시 썸네일을 클릭하면 얻을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의 해피위크 프로모션과 관련된 내용이 출제된다. 

도미노피자의 해피위크 프로모션은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금, 토, 일 3일간 해피위크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슈퍼 곡물 치킨’ 중 1종을 1천원에 제공하는 것이다. 인기 사이드디시를 천원에 구매하려면 피자 선택 후, 특가메뉴 페이지로 돌아와 사이드디시를 담아야 한다. 피자선택 화면으로 넘어가면 선택가능한 피자는 19종이다. 

담백한 미디엄사이즈 치즈피자(9,000원)와 고소한 슈퍼 곡물 치킨(1,000원)을 만원에 맛볼 수 있는 해피위크 만원세트도 있다.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를 방문포장 주문하면 40% 할인된 금액인 16,800원으로 즐길 수 있다.(오리지널 도우, M사이즈 기준) 

또한, 해피위크 기간 동안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로 피자 주문 결제 시 일일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2천원, 도미노피자 내에서 페이코로 첫 결제 시 3천원이 추가 할인된다.(단, 실 결제금액이 2만5000원 이상 가능, 페이코 2천원 할인과 첫 결제 3천원 할인은 중복 적용 불가)

해피위크 프로모션은 피자(M,L)에 한해 적용이 가능하며, 사이드디시, 음료, 추가토핑, 킹고피자, 싱글피자, 더블팩은 제외된다. 제휴 및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나 사이드디시 반값, 사이드디시 1천원과는 적용 가능하다. 익일로 예약은 불가하며, 일부 특수매장(알펜시아점, 대명비발디파크점, 휘닉스파크점, 잠실야구장점, 롯데월드점)에서는 제외된다. 사이드디시 1천원딜은 함께 주문하는 피자에 한해 중복할인이 가능하고 피자 1판당 프로모션 1회 적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워크맨’, ‘와썹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JTBC 디지털 제작사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주제로 웹 예능 ‘주가 빛나는 밤’을 촬영하여 27일(수) 방영했고, 내년 ‘미스터트롯’의 참가 소식으로 화제가 된 JK김동욱이 직접 이번 프로모션을 주제로 트로트 버전의 컬러링을 제작하여 이를 해피위크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매장 연결음으로 적용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의 마지막 해피위크인 만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피자 40% 할인, 사이드디시 1천원 제공과 푸짐한 제휴 할인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은 이번주 일요일까지 진행되니, 올해의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도미노피자와 함께 주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