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출시 기념 토스 행운 퀴즈 재진행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출시 기념 토스 행운 퀴즈 재진행
  • 신대성 기자
  • 승인 2019.12.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 이미지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삼성화재 다이렉트 토스 실손보험' 출시 기념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다시 실시한다.

총 상금 3천만원이 걸려 있는 토스 행운 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고 싶다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읽고, 토스앱에서 힌트를 입력하면 된다. 그리고 토스 실손의료비 보험의 더 많은 내용이 알고 싶다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삼성화재 오프라인 대비 16.2% 보험료가 저렴하다. 다이렉트가 저렴하기 때문에 판매수수료는 0원이며 저렴한 보험료에도 불구하고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로 그대로 받을 수 있다. 보험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24시간 확인 가능하고 가입도 가능하다.

보험금 청구시에는 3일 이내 보험금이 지급되면 지급률은 2019년 7월 기준 99%이다. 간편하게 청구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험금 청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실손의료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하고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이다.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뿐만아니라, 작은 사고로 인해 받는 치료비가지 보장한다. 

-입원: (상해, 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상급병실료 차액 보상

-통원: (상해, 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자기부담금 제외, 실손보상

또한,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기본보장과 특약 3종의 분리로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보장되는 것은 상해, 질병으로 입원하거나 통원하면서 지불하는 의료비이다.

그외 특약 1번의 경우 비급여 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증식치료이고 특약 2번은 비급여 주사료이며 특약 3번은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이다.

만약 직전 2년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경우는 다음연도 연간 보험료 10%가 할인적용된다. 

해당 보험은 태아부터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부모님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이 가능하다. 보상은 출생이후부터 가능하나 분만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15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10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하고 1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 중 질병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100세가지 보장이 가능하다. 물론 재가입시 보장 내용은 변경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토스 실손보험을 가입하면 삼성화재 애니핏 서비스를 제공한다. 걷고 운동을 하면 까페나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자세한 사항은 삼성화재 애니핏 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