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S-OIL)에서 2018년 11월 15일~2018년 12월 14일까지 경품대잔치를 하고 이에 맞춰 금일 아침 토스 행운 퀴즈를 진행 중이다. 

출제된 문제는 4만원 이상 주유 및 OOOOO적립하면 자동 참여가 되고...에서 답은 '보너스카드'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보너스 카드를 적립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꼭! OOOOO을 확인해 보세요!' 이고 답은 '영수증하단'이다. 

경품대잔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름은 4만원 이상 LPG는 2만원 이상 주유시 경품 대상이 되며 기름을 넣고 보너스카드적립을 해야 자동응모가 된다. 해당 영수증하단에 결과가 첨부되어 나온다.

단, S-oil 보너스 카드 가맹점이 아닌 주유소와 충전소에서는 본 행사가 진행되지 않으며 일부 주유소에서 자체 사정으로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해야 한다. 

구도일 경품대잔치의 경품은 24K 골드바, 다이슨 V10 무선 청소기, 진라면 컵라면(소) 6개입 한박스(현장지급), S-oil 워셔액 1.8L, LG공기청정기, 주방세제 세트(현장지급),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이다. 기타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온라인 에쓰오일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경품은 총 60만명에게 제공되고, 현장당첨(봉지라면/주방세제)에 당첨된 고객에게 랜덤으로 더 푸짐한 경품을 2,800명에게 제공한다. 추가 경품은 진라면 매운맛 20개입 1박스, 슈가버블 주방세제 선물세트, 구도일 낮잠쿠션 등이다. 만약 추가 경품에 당첨되었다면 쿠폰의 당첨번호를 버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입력하거나, QR코드를 통해 경품을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 경품의 당첨여부는 현장당첨 경품의 포장지 안에 Lucky 구도일 쿠폰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