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7일(토) 오후 2시,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입시설명회로 손꼽히는 대성학원·대성마이맥의 ‘대입 최종지원전략 입시설명회’가 수능 성적 발표 후 첫 주말인 12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된다.

2019학년도 기준 10년 연속 수석 배출, 수능 전 과목 만점자 2명을 배출한 대성학원과 올 한 해 전국 고등학교 90%가 수강한 수능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입시설명회’는 현재 예약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성학원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입시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센터장이 ‘수시보다 어려운 정시, 합격의 비밀을 밝힌다.’라는 주제로 정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2부에서는 입시전문가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2020 정시모집 최종지원전략’ 주제를 통해, 입시 현황 분석에 따른 지원 전략과 정시 지원 전 최종 점검 사항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매년 참석자 수가 1만 명이 넘을 만큼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대성학원·대성마이맥의 ‘대입 최종전략 입시설명회’는 수능성적발표일(12/4) 직후 실시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실제 점수를 바탕으로 한 정확한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입시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종지원전략 자료집 △정시 최종 배치기준표 3종 등 입시 전략과 관련된 다양한 자료가 제공된다.

대성학원·대성마이맥의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입시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성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