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이벤트 대상카드 신규발급 회원에게 스타벅스 캘린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금일 오퀴즈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오퀴즈는 OK캐시백이 진행하는 퀴즈로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10시 퀴즈는 "이벤트 대상카드 안내 중 ○에 공통으로 들어간 단어는 무엇일까요? 대상카드: 현대카드○·○2· ○3 Edition3" 로 정답은 'M'이다.

11시 퀴즈는 '이벤트 대상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웹 및 앱을 통해 대상카드를 신규 발급한 ○○회원이다. 답은 '본인'이다. 

12시 퀴즈는 ○을 더하시오 1) ○부결제금액○월약정(리볼빙) 신청 및 앱카드 등록 조건 만족 시, 제공됩니다. 2)현대카드M2 Edition○ 신규 발급 고객은 스타벅스 플래너 + 27,500원 캐시백이 제공됩니다"로 정답은 '6'이다. 

1시 퀴즈는 "스타벅스 플래너 구성품 안내 사항 ○를 더하시오. 202○스타벅스 플래너 +로고 펜홀더 + INDEX스티커+ BOGO쿠폰 ○종 + 무료 음료 쿠폰 총 5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로 답은 '3'이다.

12월 1일부터 19년 12월 31일까지 시행되는 이벤트는 현대카드를 발급시 스타벅스 플래너를 지급하는 행사로,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및 앱을 통해 대상 카드를 신규 발급한 회원이 대상이다. 현대카드 M, 현대카드 M2, 현대카드M3 Edition3가 이벤트 대상 카드로, 연회비는 3만~9만원이다. 카드 제공일은 발급 다음 달 15일 경이다. 

현대카드M Edition3는 발급비용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3만원이며, 이벤트 기간 내에 발급 시 스타벅스 플래너(그린)을 제공받을 수 있고, 재고 소진 시에는 3만원 캐시백으로 대체될 수 있다.  

현대카드M2 Edition3는 발급비용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6만원이고 발급 시 스타벅스 플래너(그린) + 27,5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M3 Edition3는 발급비용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발급비용 9만원으로 발급시 스타벅스 플래너(그린) + 57,500원 캐시백을 받는다. 

스타벅스 플래너는 2020 스타벅스 플래너(그린) + 로고 펜홀더 + INDEX스티커, BOGO쿠폰 3종 + 무료 음료 쿠폰 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오는 8일까지 날마다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와 ‘M포인트 핫딜’ 등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발급과 스타벅스 캘린더 제공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현대카드 스타벅스'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