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팡코리아가 KBO와 공동으로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2015 KBO 리그 올스타전’에서 총 4천 여명의 관중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 경품 이벤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된 이벤트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투스카로라가 제공하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1,000개를 비롯해 프리미엄 아로마 양키캔들 500개, 웰빙 슬로우푸드 본죽 메뉴 이용권 1,200매, 허니버터칩 500개와 허니통통 1,000개, 부채 10,000개 등 약 4천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본 행사에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협찬한 아웃도어 업체 투스카로라 마케팅팀 임동혁 팀장은 “본 행사로 인해 야구 관중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뜻 깊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관중들은 당첨된 허니버터칩과 허니통통을 현장에서 바로 수령하였으며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와 양키캔들은 아이팡 앱을 통해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배송받게 된다. 또한 본죽 메뉴이용권은 모바일 쿠폰으로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팡코리아는 고객들에게는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고객 방문율을 높여 매출을 증대시키는 O2O(Online to Offline)기반 경품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기업으로 추후에도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