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에서 토스 앱에서 신한카드를 신청 및 발급받은 회원 중 5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 중이다.

출제 된 토스 행운퀴즈는 이벤트 대상 카드에 관한 문제로 '신한카드 D-day', '신한카드 YOLO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으로 답은 'One'이다.

다음 문제된 문제는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ZL-○○○○CM'으로 정답은 '1980'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신한카드 YOLO ⓘ (□□□□)으로 □에 들어갈 답은 '미니언즈'이다.

해당되는 대상 신한 카드는 신한카드 D-day 카드와 신한카드 YOLO ⓘ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One 카드이다.

신한카드 D-day 카드는 요일별 지정 영역 5% 포인트가 적립 되는 카드로 연회비는 신규의 경우 100% 캐시백 된다. 연회비는 국내와 국내외겸용 1만8천원이다.

신한카드 YOLO ⓘ (미니언즈)는 스타벅스, 쿠팡, CGV가 최대 20% 할인되는 카드로 택시도 최대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는 1만5천원, 국내외겸용은 1만8천원이며, 연회비는 신규 회원에게 100% 캐시백된다. 

신한카드 Air One 카드는 연회비 100%를 마일리지로 지급하며, 국내 일시불 할부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해외 일시불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적립한다. 연회비는 국내 4만9천원, 해외겸용 5만1천원이다. 

행사기간은 12월 1일부터 이달 말일인 31일까지로 5만원이상 결제일은 1월 10일까지 결제를 기준으로 한다. 지급되는 커피메이커는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로 ZL- 1980CM이다.

지급되는 선물은 2020년 1월 29일 이후 순차배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