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20주년 기념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 진행
초록마을, 20주년 기념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 진행
  • 신대성 기자
  • 승인 2019.12.0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답자 모두에게 3천원 쿠폰 지급하는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 진행
-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무항생제냉장숙성 한우정육세트’ 증정
사진제공 = 초록마을
사진제공 = 초록마을

초록마을이 12월 9일(월) 하루 동안 정답자 모두에게 3천원 쿠폰을 지급하는 초성맞추기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먼저 네이버에서 ‘초록마을’을 검색한 후, 초록마을 브랜드 검색창의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 초록마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페이지 내에 있는 퀴즈를 맞추면 된다.
 
정답자 모두에게 3천원 쿠폰이 지급되며, 초록마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무항생제냉장숙성 한우정육세트’를 증정한다.
 
초록마을은 ‘친환경 식품’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하던 1999년에 설립되었다. 지난 20년간 사람과 자연, 도시와 농촌을 정직한 먹거리로 연결하여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2017년에는 친환경 생활 확산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초록마을은 지난 20년간 성원해 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20주년 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를 기획했다.
 
초록마을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는 42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1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퀴즈 이벤트 외에도 행사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증정품을 1일 1회 한정하여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누적결제 시 5,000원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지난 20년 동안 성원해 주신 초록마을 고객님들께 감사하며, 더욱 노력하는 초록마을이 되겠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