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베리굿밤데이앤나잇 캡쳐 이미지
뉴베리굿밤데이앤나잇 캡쳐 이미지

비욘드 푸드의 베리굿밤 데이 & 나잇이 5차 완판기념 할인 이벤트를 기념하여 금일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첫 번째 문제는 베리굿밤은 남자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 무려 '10가지'가 들어있는 종합 영양제입니다. 그 중, 낮의 활력 DAY BOOSTER를 위한 성분으로 □□□, L아르기닌, 비타민B군, 엽산, 셀레늄이 들어가 있는데요. 여기서 □□□에 들어갈 성분은 무엇일까요?" 이고 정답은 ‘흑마늘’ 이다.

두번째 문제는 "베리굿밤은 □□율과 ○○성을 고려하여 영양성분을 각각 데이와 나잇으로 나누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흡수안정'이다.

세번째 문제는 "낮에는 활력, 밤에는 힘 □□□□ 베리굿밤은

-잠들어 있는 활력을 깨워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는 '베리굿밤 데이'

-하루 종일 소모한 활력을 찾고 기운찬 밤으로 마무리하는 '베리굿밤 나잇'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로 정답은 '낮이밤이'이다.

행운퀴즈에 대한 더 많은 힌트는 포탈 검색창에 '베리굿밤'을 검색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베리굿밤 데이 2개와 베리굿밤 나잇2개인 2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인 86,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스타터팩 1개월 분은 베리굿밤 데이1개와 베리굿밤 나잇1개 세트를 3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베리굿밤의 DAY & NIGHT 은 남자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필수 영양성분을 선별한 뒤 흡수율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만든 제품이다. 

베리굿밤 데이앤 나잇에는 낮을 위한 성분으로는 흑마늘(50%), L아르기닌(33%), 비타민B군, 엽산, 셀레늄이, 밤을 위한 성분으로는 블랙마카(49.9%), 밀크씨슬(23.3%), 아연, 옥타코사놀, 비타민 D와 E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성분, 섭취법 분리 설계로 베리굿밤 데이의 경우는 기상후 공복에 2정(1200mg)섭취 해야 하고, 베리굿밤 나잇의 경우는 저녁 식후에 2정(1200mg)을 섭취해야 한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와 함께 오늘만 회원가입 시 5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