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세일 캡쳐 이미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19년 FW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연말세일 행사를 기념해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처음 출제된 문제의 답은 세일 기간에 관한 문제로 세일이 끝나는 날인 '31'이다. 

두번째 출제된 문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년 FW제품을 최대 40%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로 답은 '2019'이다. 

세번째 출제된 문제는 "세일 기간 동안 아이다스 오프라인 매장 □□& ▇▇ 인증을 하고 추가 선물을 받아보세요"로 답은 '방문구매'이다. 

네번째 출제된 문제는 '스페셜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 카카오톡 ○○에서 이벤트 안내 QR코드를 인식 및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라는 것'으로 답은 '챗봇'이다.

다섯번째 출제된 문제는 매장 방문 이벤트에 관한 문제로 "매장 방문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총 ○회 참여 가능합니다"로 답은 '3'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아이다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방문 인증하면 랜덤 총 ○○○○분께 룰렛게임을 통한 기프티콘을 즉시 증정한다고 합니다."로 답은 '4000'이다. 

일곱번째 문제의 답은 '영수증'이다.

여덟번째 문제의 답은 '에어팟프로'이다.

아홉번째 문제의 답은 '10'이다.

다음 문제의 답은 '20'이다

아디다스 연말세일은 12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세일 특별 이벤트로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까운 매장을 방문한 뒤 이벤트 안내 POP의 QR코드 인식을 하면 룰렛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1일 1회로 기간 내 총 3회 참여가 가능하고, 랜덤 총 4,000명에게 매장 방문 1회 인증 시 룰렛 게임을 통해 기프티콘을 즉시 발급한다. 

구매 영수증 이벤트는 아이다스 쇼핑 후 영수증 번호나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룰렛 응모권을 발급 받는 것으로 100%당첨 될 수 있다. 1일 1회 참여가능하다. 선착순 2,000명에게 금액과 상관 없이 룰렛 게임을 통한 기프티콘을 즉시 증정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AirPods Pro 이벤트로 2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 중 랜덤 3명을 추첨하여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경품은 2020년 1월 20일에 발표한다. 

아디다스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포털에 '아디다스 연말세일'을 검색 후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