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토스 행운퀴즈 캡쳐화면
우먼스톡 토스 행운퀴즈 캡쳐화면

우먼스톡 리뉴얼 기념 럭키박스를 5천원에 판매를 기념하여 오후 1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출제된 토스 행운 퀴즈는 "온라인에서도 하는 외상쇼핑, 너무 간단합니다. 우먼스톡 회원가입 후 자주쓰는 □□를 ◇◇하면 누구나 5만원까지 한달 외상!!으로"의 답은 '카드등록'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외상회원이 되시면 누구나 한달 5만원까지. 구매금액이 등록카드에서 정상적으로 결제되면 사용실적에 따라 외상한도가 최대 ◯◯□□까지 UP!"으로 답은 '30만원'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18일부터 매일매일 외상으로 쇼핑하는 초특가 명품 화장품 구매찬스.

맥립스틱, 에스티로더, 랑방 등을 200원대에!!

매일 매일 우먼스톡 □□□받고 '외상쇼핑 우먼스톡'을 검색하면 구매링크가 나와요!"로 답은 '앱푸시'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18일부터 매일매일!! 외상으로 쇼핑하는 초특가 명품 화장품 구매 찬스! 에스티로더를 ◯◯◯□에 살 수 있는 기회"로 답은 '190원'이다.

해당 럭키박스를 5천원에 구매하려면 결제창에서 '외상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우먼스톡외상결제럭키박스는 역대최대구성이며 선착순 한정수량이다. 

외상결제는 한 달까지 외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방식으로 회원 가입 후 자주쓰는 카드를 등록하면, 바로 5만원까지는 외상구매가 가능하다.

외상구매는 상품을 외상구매하면, 상품은 정상적으로 받고 한 달 뒤에 등록한 카드에서 구매금액이 자동 결제되는 시스템이다.

첫 가입시 한도는 5만원이고 구매 후 한달 이내 정상적으로 상환하면 구매액의 50%까지 한도가 올라간다.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올라간다. 

우먼스톡 회원이라도 누구나(미성년자는 제외) 가능하다. 카드등록은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버튼을 누르면 외상회원 가입과 카드등록 절차가 진행된다. 

또한, 18일부터는 명품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앱 푸시를 받고 네이버에서 '외상쇼핑 우먼스톡'을 검색하면 명품화장품 구매링크가 나온다. 

18일에는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향수가 180원에, 19일에는 에스티로더 골드쿠션이 190원에, 20일에는 불가리 아메시스트 향수가 200원이다. 또한, 23일에는 동안보감 얼작차가 230원에, 25일 MAC립스틱이 250원에, 26일에는 랑방 모던프린세스 향수가 260원에, 27일에는 페리페라 립 전품목이 270원에 판매한다. 30일에는 바비브라운이 300원 31일에는 달품애 유기농생리대가 31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