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캡쳐 이미지
현대카드 캡쳐 이미지

현대카드가 18일 해당 현대카드 이용시 스타벅스 플래너를 지급하는 이벤트 제공 프로모션 차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시 문제는 "◯에 숫자를 더하시오. 현대카드에서는 ◯용 고객 대상 ◯스타벅스 플래너 제공되는 ◯벤트를 진행중이다" 로 답은 '8'이다.

3시 퀴즈는 "혜택 조건 안내 사항 중 ◯을 더하시오. 1)기간 내 대상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2) 대상 카드로 후불교통카드 ◯만원 이상 결제"로 답은 '2'이다.

4시 퀴즈는 "혜택 조건 안내 사항 중에 ◯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1) 삼성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

2) 네이버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

3) 카카오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 로 

답은 '1만원'이다.

5시 퀴즈는 "◯을 조합하시오. 이벤트 대상은 ◯대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 및 앱을 통해 대◯ 카드를 ◯유 + 이벤트 시작인 기준 직◯ 1년간 모든 현태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회원(본인+가족카드 포함)"으로 답은 '현상보전'이다. 

6시 퀴즈는 "이벤트 대상카드 안내 내용 중 ◯을 더하시오.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ZERO(할인형)·(포인트형), 현대카드ZERO MOBILE(할인형)·(포인트형), 현대카드X·X·X Edition, 현대카드T Edition◯"이고 답은 '12'이다.

12월 13일부터 2020년 1월 17일까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및 앱을 통해 대상 카드를 보유한 회원 그리고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1년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회원(본인+가족카드 포함)를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카드는 현대카드ZERO(할인형)·(포인트형), 현대카드ZERO MOBILE(할인형)·(포인트형), 현대카드X·X2·X3 Edition2, 현대카드T3 Edition2이고, 기간 내 혜택 조건 중 2가지 이상 충족하면 2020 스타벅스 플래너를 제공한다. 혜택 조건은 다음 중 2가지다. 

-현대카드 앱카드에 대상 카드 등록

-삼성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1만원 이상 결제

-네이버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1만원 이상 결제

-카카오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1만원 이상 결제

-기간 내 대상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대상 카드로 후불교통카드 2만원 이상 결제

경품으로 제공되는 스타벅스 플래너는 2020년 1월 31일경 발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