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12월인만큼 고객의 풍성한 연말을 위해 트루자임이 전제품을 12월 31일까지 특별 구성하여 선보이는  '2019 Holy Happy Truezy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트루자임
사진제공=트루자임

페이스와 바디를 위한 고보습 바디케어 SET, 여성들의 민감한 고민을 해결해 줄 시크릿케어 SET,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꿀광 보습케어 SET,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안심케어 SET,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의 성분으로 홈케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멀티케어 SET, 잦은 펌과 염색 그리고 머리숱 등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두피집중케어 SET가 트루자임이 연말을 맞아 준비한 '2019 Holy Happy Truezyme'프로모션이다. 이미 마니아 층이 형성되어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제품별 특성과 연령층·다양한 피부 고민 등을 고려해 구성했으며 SET 상품은 30%, 단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루자임의 제품들은 전성분과 전원료를 EWG 그린 등급 기준에 맞추었고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특수 발효 원액이 함유된 안전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들이다. 어떤 피부타입도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희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와 국내산 한방원료 그리고 제주산 유기농 원료와의 특별한 만남은 트루자임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친환경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트루자임의 '2019 Holy Happy Truezyme'으로 온 가족 뿐 아니라 가까운 지인에게 특별한 매일의 루틴을 선사하는 12월이 되기를 바라며 현재 트루자임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포인트를 적립시켜 주어 제품 구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목동점·디큐브시티점·울산점)과 신세계면세점(명동점), 롯데백화점(부산 광복점), 대구백화점과 전국 10개 올리브영 매장 등의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루자임의 홍규리 대표는 "올 한 해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양한 상품 구성과 특별 가격으로 트루자임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셔서 2019년의 마지막인 12월이 행복한 마무리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