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톤청 이벤트 화면 캡쳐
홍삼톤청 이벤트 화면 캡쳐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에서 12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홍삼톤청(淸) 쾌청키드 이벤트 프로모션하며 금일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출제된 문제는 지금 정관장몰에서는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무려 1,000명에게 '홍삼톤청(淸)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로 답은 '쾌청'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홍삼톤청(淸)은 면역력 증진,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로 답은 '피로개선'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홍삼톤청(淸)이 □□□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무려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로 답은 '필요한'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홍삼톤청(淸)은 □□ □□농축액을 주원료로 도꼬마리, 유백피, 맥문동, 생강, 도라지 등 전통원료(부원료)를 넣어 만든 건강기능식품(홍삼제품)입니다."로 답은 '6년근홍삼'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홍삼톤청 하루 한포로 홍삼(주원료)과 유백피, □□□□, 황기, 대추, 맥문동, 생강, 도라지, 배 8가지 식물성원료(부원료)를 한번에!"로 답은 '도꼬마리'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이 이벤트를 소문 내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분께 홍삼톤청 ○○ml ☆☆포를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로 답은 '5030'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12월 18일 ~ ○○월 ☆☆일까지 진행됩니다."로 답은 '1231'이다.

홍삼톤청은 6년근 홍삼농축액(3.2%)을 주원료로 8가지 식물성 원료를 부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8가지 원료는 유백피, 도꼬마리, 맥문동, 생강, 황기, 대추, 도라지, 배다.

홍삼톤청 이벤트는 정관장몰에 로그인하고 1일1청 홍삼톤청이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홍삼톤청 3포+사은품)를 주고, 1일1청 홍삼톤청 이벤트를 SNS공유하여 소문내고 공유 링크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98,000원 상당의 홍삼톤청(淸)50ml*30포를 사은품으로 제공받는 행사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20년 1월 10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