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Touch in SOL)이 글리터 1+1 행사를 기념하여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출제된 문제는 □□□□에서는 터치인솔의 다양한 글리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매장 상황에 다라 상품 구성 상이)로 답은 '랄라블라'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이번 터치인솔 글리터위크에서는 스페셜이벤트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기프트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터치인솔 □□□키트 5종과 마스크팩 2매, 글로우 크림 5ml로 알찬 구성을 자랑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로 답은 '스타터'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터피인솔 스페셜 이벤트 중 일정 금액 주문시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원 이상 구매시 킬링미 섀도우를 증정, ○만원 이상 구매시, 글리터 타퍼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홀로그램 파우치 실버 증정.  □+○의 답은 '8'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믿고 쓰는 아이템인 □□□□□ 벨벳 립틴트 1+1행사중입니다로 답은 '프리티필터'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터치인솔 대란아이템 중 하나인 메탈리스트 피그먼트는 폭신폭신한 펄가루를 그대로 압축시켜 쥬얼리보다 더 영롱한 □□제형의 독보적인 글리터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답은 '습식'이다.

다음 출제된 문제는 품절대란으로 화제인 터치인솔 글리터! 벨벳 립틴트 +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있는 시그니쳐세트를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 할인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45'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스페셜한 DAY & NIGHT을 위한 멀티글리터 9구 팔레트가 런칭되었습니다. 런칭 기념을오 33%할인 뿐만 아니라 글리터 거울까지 ○○○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고 있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200'이다.

터치인솔의 글리터1+1 행사는 12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로 단 5일 동안 진행한다.

행사 해당 상품은 실검1위를 한 '메탈리스트 피그먼트 글리터'와 신상품인 '메탈리스트 듀얼 리퀴드 글리터', 그리고 블링블링한 포인트터치가 특징인 '메탈리스트 매그넘 글리터 샷'이다.

터치인솔 글리터와 쓰면 좋은 발색이 좋은 프리티필터 벨벳 립틴트, 오래 지속되고 사용하기 쉬운 논스톱 스위프트 블랙 아이라이너도 1+1행사를 진행한다. 

특별한 이벤트로 전 구매고객에게는 터치인솔 스타터 기트 5종과 마스크팩 2매 그리고 글로우 크림 5ml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시 킬링미 섀도우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정품 글리터 타퍼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홀로그램 파우치 실버컬러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