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코코몽 키즈랜드 12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퀴즈를 맞추면 웅진식품 음료 증정

웅진식품은 이랜드가 운영하는 코코몽 키즈랜드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코코몽 키즈랜드에서 매주 주말 2시와 4시에 두 차례 진행되는 메인 이벤트 전,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2종  ‘순한결명자’와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에 대한 퀴즈를 진행한다. 제품의 효능과 특성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해당 음료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준비된 음료 소진 시 퀴즈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코몽이 그려진 웅진식품의 대표 어린이 음료를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웅진식품의 ‘순한결명자’는 100% 국산 결명자, 흑미, 둥글레를 담아 깨끗하게 우려낸 순한 맛으로 아이들이 마시기에 좋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는 호흡기와 기관지 건강에 좋은 100% 국산 배, 도라지, 대추만을 사용했으며,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받았다.

한편, 웅진식품은 코코몽 키즈랜드와 협업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코코몽 키즈랜드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전국 12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모바일 티켓(성인1+아동1)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 웅진식품
사진제공 = 웅진식품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