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출시 기념 퀴즈이벤트로 23일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제된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 보장 * 자기부담금 제외, 실손보상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처방조제비'이다. 

다음 퀴즈는 □□, ◇◇하면 까페,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삼성화재 건강보험 가입중인 고객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인 애니핏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걷고운동'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을 부담없이 알아볼 수 있는 이유는 □□권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내가 원하는 담보를 알아 볼 수 있고 24시간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험료 확인과 가입까지 가능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토스 앱만 있으면, 지금 누구나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로 답은 '가입전화'이다. 

다음 퀴즈는 보험금 청구 시 3일 내 보험금 지급률이 ○○년 ☆월 기준 99%를 기록했을 정도로 필요할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면 안심입니다. ○○와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197'이다. 

다음 퀴즈는 15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1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데요. 보험기간 중 질병이 생겨도 □□□ □□으로 재가입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답은 '동일한조건'이다. 

다음 퀴즈는 "최대 ○○○세까지 길~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데요. 보험기간 중 질병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116'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약 3종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 특약1 : 비급여 도수치료, 체와충격파치료, 증식치료 - 특약2 : 비급여 □□□ - 특약3 :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기본보장과 특약 3종의 분리로 선택하여 가입하고 직전 2년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경우 다음연도 연간 보험료 ○○% 할인까지 적용되니, 꼼꼼한 만큼 더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답은 '주사료10' 이다. 

다음 퀴즈는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 아빠라면 주목!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태아'부터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부모님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나 분만 등 □□□□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로 답은 '출생과정'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자기부담금 제외, 실손보상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 로 답은 '입원수술비'이다. 

다음 퀴즈는 의료 급여 □□□□□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으로, '제2의 국민건강보험'이라고 불릴 정도인데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과 작은 사고로 인해 받은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가장 든든하면서도 실속있는 보험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로 답은 '본인부담금'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자기부담금 제외, 실손보상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상급병실료'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가입 고객님께 삼성화재 □□□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걷고, 운동하면 까페,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삼성화재 건강보험 가입중인 고객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인 □□□는 무엇일까요? 로 답은 '애니핏'이다.

다음 퀴즈는 최대 ○○○세까지 길~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1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데요. 보험기간 중 질병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115'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으로, '제2의 □□□□보험'이라고 불릴 정도인데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과 작은 사고로 인해 받은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가장 든든하면서도 실속있는 보험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답은 '국민건강'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약 3종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 특약1 : 비급여 도수치료, 체와충격파치료, □□치료 - 특약2 : 비급여 주사료 - 특약3 :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기본보장과 특약 3종의 분리로 선택하여 가입하고 직전 ☆년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경우 다음연도 연간 보험료 ○○% 할인까지 적용되니, 꼼꼼한 만큼 더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로 답은 '증식210'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부터 ○○세까지, 폭 넓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가 가입하는 경우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지만 분만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태아65'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 저렴할 수 있는 이유는 '□□□□□'가 0원 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보험료가 저렴해도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그대로 받을 수 있는 비결! '□□□□□'은 무엇일까요? 로 답은 '판매수수료'다. 

다음 퀴즈는 빠르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누구나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는 □□□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보험금 청구 시 3일 내 보험금 지급률이 2019년 7월 기준 ○○%를 기록했을 정도로 필요할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면 안심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로 답은 '모바일99'이다.

다음 퀴즈는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나 분만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로 답은 '부모님'이다. 

다음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약 3종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 특약1 : 비급여 도수치료, □□□□□치료, 증식치료 - 특약2 : 비급여 주사료 - 특약3 :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기본보장과 특약 3종의 분리로 선택하여 가입하고 직전 2년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경우 다음연도 연간 보험료 10% 할인까지 적용되니, 꼼꼼한 만큼 더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체외충격파'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캡쳐 이미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캡쳐 이미지

0세(태아)부터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은 삼성화재 오프라인 보험에 비해 매월 16.2%가 저렴하고,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의 경우 부모님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이 가능하다.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지만 분만 등의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한다. 

가입형태는 일반 가입형과 태아 가입형이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는 보험이다.

1년단위로 보험료가 변경되며, 15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다. 

보상은 모바일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보험금 청구 시 3일 이내 보험률 지급률이 19년 7월 기준 99%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하며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인 보험이다. 

또한,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작은 사고와 큰 질병의 치료비를 보장한다. 

-입원: (상해, 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상급병실료 차액 보상

-통원: (상해, 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자기부담금 제외, 실손보상

해당 보험은 합리적으로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본보장과 특약3종을 분리해서 별도로 가입 가능하다.

◆기본보장: (상해, 질병) 입원 및 통원 의료비

 -특약①: 비급여 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증식치료

-특약②: 비급여 주사료

-특약③: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직전 2년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경우, 다음연도 연간 보험료 10%할인을 적용한다. 

가입한 고객에게는 걷고 운동하면 까페나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제공하는 애니핏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